티스토리 뷰

HTC 안드로이폰 국내 출시된다

HTC

HTC는 지금까지 국내시장에 터치 듀얼, 터치 다이아몬드 등 모두 2종의 윈도 모바일 6.1 기반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두 제품 모두 1만대를 밑도는 저조한 판매량을 보이며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 같은 상황을 바꾸기 위해 HTC코리아와 SK텔레콤이 선택한 2010년 HTC 국내출시 모델은 히어로(HERO)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히어로는 올 여름, 미국과 유럽에서 먼저 출시된 차세대 안드로이드폰으로 HTC 센스라 부르는 UI를 안드로이드 전체에 적용했습니다. 센스 UI는 기존 터치플로 3D에 이은 차세대 버전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모토로라 첫 안드로이드폰 '클릭' 공개
안드로이드폰, 새로운 꿈의 시작
히어로는 높은 사양의 하드웨어가 특징인 국내 제조사의 스마트폰과는 달리 UI와 내장 소프트웨어 설계를 주무기로 많은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윈도 모바일 6.X와 비교해 사용성이 높아져 일반 소비자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히어로 역시 단순하고 편리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시각적 효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 성향에 비교적 적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내년 초 출시를 목표로 현재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는 히어로 국내출시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돼 내년에는 국내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게 되리라 봅니다.

참고로 SK텔레콤 SMS/MMS 어플리케이션이 탑재되며 무선랜과 3.5파이 이어폰 단자, 디자인 등 핵심사양은 그대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출처: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1915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